내가 내 눈으로 봤을 때 닮았다고 생각되는 사람들.
어디까지나 주관적인 생각이니까
"대체 어디가 닮았다는 거? 발바닥?" 과 같은 태클은 살포시 접어두심이 *-_-*

+) 번호는 쟈니즈 데뷔 순서일뿐 순위와 관계없음.


 

1. 기무라 타쿠야 - 원빈
 
기무라 타쿠야 vs 원빈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기무라 타쿠야 (SMAP) (72년생)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원빈 (77년생)
[출처: 네이버 이미지]

일본 탑 아이돌 SMAP의 멤버에
한국에서도 꽤 인지도가 높은 기무라 타쿠야 (일명 김탁구).
원빈 닮은 걸로도 유명한 듯.
김탁구도 한국에서 원빈과 자기를 비교한다는 걸 알고 있다고 하는데~
라디오였나? 김탁구한테 누가 원빈 닮았다고 하자
자기가 원빈 닮은 게 아니고
원빈이 자기를 닮은 거라고 했다고 한다.







2. 미야케 켄 - 손호영

미야케 켄 vs 손호영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미야케 켄 (V6) (79년생)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손호영 (80년생)
[출처: 네이버 이미지, 투호이 Chris님]

V6 영상을 가끔 보는데
미야케 볼 때마다 손호영이 보여서 깜놀한다;;
웃을 때 정말 닮았다규~
특히 눈웃음 칠 때 휘어지는 눈매! 똑같애 똑같애!







3. 타키자와 히데아키 - 이재진

타키자와 히데아키 vs 이재진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   타키자와 히데아키 (타키&츠바사) (82년생)           이재진 (79년생)
[출처: 네이버 이미지]

타키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
볼 때마다 이재진이랑 닮았다고 생각함;;
나 말고도 많은 분들이 그렇게 생각하시는 듯.
근데 왜!!! 어째서!!!!
사진으로 보니 별로 안 닮아보이는 거?!?!







4. 사쿠라이 쇼 - 최상학

사쿠라이 쇼 vs 최상학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사쿠라이 쇼 (아라시) (빠른 82년생)             최상학 (83년생)
[출처: 사진 속]

삯쇼야 나 니 팬 맞아 ^0^
근데 다들 너랑 최상학이랑 닮았대잖아...
사실 나두 너 첨 봤을 때
살짝쿵 그런 생각 했었거든. 아주 사알~짝.
근데 사진 찾으려고 "최상학"으로 검색했을 때
↑ 이 사진 몇 개나 뜨는 거 보고
나 진심 울고 싶었어..............
내 노가다를 덜어주는 건 고마웠지만....
이건 아니잖아........................ T_T
(물론 최상학씨가 뭐 어떻다는 게 아니고 사진이......)

내 친구 Y양이 삯쇼랑 믹키유천이랑 닮았다고 했을 때
나 대놓고 비웃었거든.
그런 생각하는 애 너 밖에 없을 거라고.
내가 둘 다 좋아하지만 1g도 안 닮았다고.
근데 웹서핑하다 보니까 어떤 블로그에도 그런 글이 있드라구.
물론 내가 봤던 헤아릴 수 없는 포스팅 중 단 한개였지만 (...)
지금 생각해보면 참.....
고마워요. Y양과 이름모를 블로거분.

덕분에 안구정화 들어갑니다.

사쿠라이 쇼 vs 믹키유천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사쿠라이 쇼 (아라시) (빠른 82년생)     믹키유천 (동방신기) (86년생)
[출처: 네이버 이미지]

믿쑵니다!!!







5. 아이바 마사키 - 천명훈

아이바 마사키 vs 천명훈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아이바 마사키 (아라시) (82년생)               천명훈 (78년생)
[출처: 네이버 이미지]

이건 정말정말정말
내가 아이바에 대해 아~~~무 것도 모를때,
아라시 영상 처음 몇 번 봤을 때
잠깐, 아주 잠~~~깐 스쳐 지나갔던 생각;;
물론 NRG때, 소위 "꽃미남 시절" 천명훈;;

아우 왠지 모르게 막 미안해지는 이 느낌은 뭐지 T_T
게다가 지금 보니까 하나도 안 닮았잖아!!!
이거 뭐 누굴 탓할 수도 없고 -_ㅠ
안구교육 좀 받아야 하나........... 하아
(혹시 천명훈씨 팬분 계시다면 죄송해요;;
악의는 없어요 T_T
)







6. 야마시타 토모히사 - 김현중

야마시타 토모히사 vs 김현중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   야마시타 토모히사 (NewS) (85년생)        김현중 (SS501) (86년생)
[출처: 네이버 이미지]

아 요건 왠지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을 듯.
나 말고도 많은 분들이 닮았다고 하시니까 *-_-*
글구 친구들한테 "쿠로사기" 보여주면서
"쟤가 김현중 닮았다는 애야" 라고 하면
다들 "아~~~ 진짜 그렇다!" 라고 한다.

근데 사실 야마삐가 눈에 익으면 익을 수록
별로 안 닮은 것 같다;;
그냥 어느 순간 어느 각도에서 봤을 때
"엇 닮았다!" 라는 느낌?







7. 다구치 준노스케 - 최강창민

다구치 준노스케 vs 최강창민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        다구치 준노스케 (KAT-TUN) (85년생)   최강창민 (동방신기) (빠른 88년생)
[출처: 네이버 이미지]

두 사람 다 훤칠한 키로 각 그룹에서 "마들 포스"를 담당하고 있다.
닮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꽤 많은 듯한데
개인적으론 얘네들도 어느 순간 어느 각도에서 봐야
닮았단 느낌이 든다.
물론 다구치 처음 봤을 땐
"으앗 일본의 창민이다!" 라고 생각했지만 ^^;







우리 둥글게 둥글게 살아요 *-_-*



근데 포스팅하면서 느낀 건데
나 사진 발로 찾았나;;
닮은 사진 찾는 거 은근 힘들다 T_T



+) 사진은 네이버 검색으로 찾은 건데
문제 있으면 알려주세요.
바로 삭제하겠습니다.


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