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.3.20
僕らの音楽
우리들의 음악
동방신기 × 쿠사나기 츠요시 (SMAP)





僕らの音楽










らいおんハート










言葉にできない










Bolero





감동감동 ㅠㅠㅠㅠ
얘네 왤케 잘났어?????
집에서 하우스메이트들이랑 같이 보다가 숨 넘어갈뻔 ㅠㅠㅠㅠㅠㅠ
메구짱은 숨도 안 쉬고 "カッコいい(멋있다)"만 연발하고 ㅋㅋㅋㅋ



잡소리 집어치우고 일단 들어보자.










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







東方神起 - らいおんハート
(원곡: SMAP)



메구짱이 듣고 나서는 그냥 SMAP이 곡을 주는 게 낫겠다고 ㅋㅋㅋㅋㅋ







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







東方神起 - 言葉にできない
(원곡: Off Course)



뒤에 CG가 겁나 깨긴 하지만...
아 진짜 뭐야 얘네 왤케 이뻐 ㅠㅠㅠㅠ







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-==-=







東方神起 - Bolero
(영화 "昴스바루" 주제가)



화음 작렬 ㅠㅠㅠㅠㅠㅠ
아주 숨이 턱턱 막히던 ㅠㅠㅠㅠㅠㅠ
유천이 깔끔한 고음처리 어쩔꺼냐며 ㅠㅠㅠㅠㅠㅠ
누나는 그저 쳐울뿐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



아 영화 봐야하는데~
근데 CM 보니까 어두운 얘기일 것 같아서 그닥 내 스탈은 아니고;;
분명 아가들은 그냥 잠깐 나올 것 같고;;
그래도 아침 방송에 나와서 "영화 '스바루' 꼭 봐주세요~" 라고
내 눈을 지긋이 바라보며 (그런 적 없음) 얘기했는데 어떻게 안 볼 수가 있겠숴. -_ㅠ

'호감|버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東方神起] "Stand by U"  (0) 2009.07.08
[東方神起 / 嵐] Music Station  (6) 2009.03.09
[東方神起] SMAP×SMAP  (4) 2009.03.05
[Joss Stone] "Understand"  (0) 2008.12.25
[東方神起] 믹키유천 팬들 계 탄 날  (2) 2008.11.02
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