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の嵐!
#021 [2006.03.01]



"Gの嵐!"(G노아라시!)는 예전에 했던 아라시의 레귤러 방송.
매주 다른 기획을 선보이는데,
이번 편은 미공개 특집편으로 중간중간에 "같은 그림 찾기" 게임을 했다.

Gの嵐! #021


개인전까지 열 정도로 뛰어난 그림 실력을 가진 아라시의 "리다", 오노 사토시
외모, 두뇌, 배경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남이지만
신은 공평하다는 것을 몸소 증명하며 범접할 수 없는 그림세계를 보여주는 사쿠라이 쇼.

바로 이 둘이서 8종류의 그림을 각각 하나씩 그려서
오노&니노미야, 마츠준&아이바 팀 대결로 같은 그림을 맞추는 게임이다.



자 그럼 삯쇼의 독특한 예술세계로 Go! Go! -_-)/










사쿠라이 作 상어


사쿠라이 화백이 그린
상어

삯쇼 완전 당당하게 "솔직히 이거 잘 그리지 않았어?"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래..... 사실 지금까지 너의 작품 중에선 그나마 수작이다..........










사쿠라이 作 게

사쿠라이 화백이 그린


마츠준 曰: "이거 다리는 있는데 손(집게)이 없어" ㅋㅋㅋㅋㅋ










사쿠라이 作 사마귀


사쿠라이 화백이 그린
사마귀

색이 옅어서 잘 보이지도 않아 T_T










사쿠라이 作 스모

사쿠라이 화백이 그린 스모

이뭐 ㅋㅋㅋㅋㅋㅋ










사쿠라이 作 안토니오 이노키

사쿠라이 화백이 그린 안토니오 이노키

직각턱 어쩔 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
사쿠라이 作 루팡

사쿠라이 화백이 그린
루팡

손에 들고 있는 권총이 포인트라고 하는데
무슨 포인트가 이렇게 쬐끄매 ㅋㅋㅋㅋㅋ










사쿠라이 作 팬더

사쿠라이 화백이 그린
팬더

애들 반응이 막 "이게 뭐야? 소?"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
사쿠라이 作 불상

사쿠라이 화백이 그린
불상

자막에 "어머님?" 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
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
마지막에 오노가 "근데 쇼군 그림에는 눈썹이 없어" 라고 예리하게 지적!

천잰데...?










이번 편은 처음에 아라시 잘 모를 때 봤는데
진짜 박장대소 ㅋㅋㅋㅋㅋ
오노 화백의 그림과 비교해서 보면
차이가 더 극명하게 드러난다 ㅋㅋㅋ
삯쇼 이미지 완전 망가졌지만 귀여워서 오히려 더 호감! *-_-*

2탄은 이거보다 더 대박이다 T_T
이거 다음에 바로 포스팅 해야지~
: